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카카오톡 채팅상담 네이트온 원격지원 프로젝트 개발문의
쇼핑몰솔루션 예약솔루션 디자인 이용사례 결제서비스 글로벌서비스 부가서비스 고객지원

 

라이브챗/실시간상담창

톡플러스 실시간 상담은 여러분이 운영중인 쇼핑몰, 블로그, 홈페이지의 방문객과 직접 1대1 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상담 대화창을 특히 쇼핑몰에 적용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권하거나, 고객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답할 수 있어서 매출증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톡플러스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지금 가입하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톡플러스는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한국어로, 전 세계 41,447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장점

  • 매출 신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프라인 매장처럼 고객과 직접 대화하며 상품을 안내하거나 고객의 요구사항을 바로 들을 수 있어서,                 그냥 둘러보고 나가는 수많은 잠재 고객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체험하기]
  • 쉬운 설치: html태그 부착만으로 간편하게 기존 사이트에 실시간 상담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 ActiveX 불필요: ActiveX설치가 필요가 없어서 방문객에게 설치 부담을 주지 않고, 보안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 1대1 대화: 여러 사람이 들어오는 대화방 형태가 아닌 1대1 상담인 메신저 형태입니다.
  • 방문객 추적: 방문객이 보고 있는 페이지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공짜!!: 현재 제공되는 모든 기능이 무료입니다.


  • DEC X 한국어쇼핑몰솔루션 사용자 가입 http://tocplus.co.kr/


     

    DEC EX 영어버전 쇼핑몰솔루션 사용자 가입 http://tocplus.com/



     

    DEC JX 일본어버전 쇼핑몰솔루션 사용자 가입 http://jp.tocplus.com/



     

    DEC CX 중국어버전 쇼핑몰솔루션 사용자 가입 http://cn.tocplus.com/



     

    사용법

    1.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html문서에 삽입하실 수 있는 태그를 알려드립니다.
    2. 여러분 홈페이지의 html문서의 <BODY>안에 톡플러스 태그를 삽입하십시오.
    3. 톡플러스 메신저에서 홈페이지 방문객과 실시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드림이커머스 쇼핑몰에 톡플러스 대화창 부착 방법

    드림이커머스 쇼핑몰에 톡플러스 대화창을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쇼핑몰 관리자 모드로 로그인
    2. 디자인관리/Design Setp 메뉴로 이동
    3. Copyright 설정/opyright Information 메뉴 클릭
    4. 내 용/Contents 부분에서 HTML 사용체크후 톡플러스 소스태그 삽입


    방문객 관리 화면 이용방법

    방문객 관리 화면은 다음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신 다음, 톡플러스 메신저에 로그인 했지만 방문객이 표시되지 않습니까?

    1. 먼저 대화창을 삽입하실 사이트의 html소스를 여십시오. ftp등으로 접속하셔서 웹사이트의 html코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2. 태그 생성기를 이용해 생성한 태그를 본문의 body태그 안에 삽입합니다.
    3. 수정한 html코드를 웹사이트에 업로드 하십시오.
    4. 수정된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대화창이 삽입된 것이 보이면 성공한 것입니다.
    5. 방문객이 들어오면톡플러스 메신저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ip를 누르시면 방문객과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6. 방문객의 url을 누르시면 방문객이 현재 어떤 페이지를 보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화창 여러 개 표시

    대화창을 동시에 여러 개 표시할 수 있으므로 여러 명의 방문객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

    대화 자동 완성

    자주 쓰는 대화는 자동 완성 기능으로 빨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대화가 어느정도 진행되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


    불량 사용자 차단

    불량 사용자가 대화를 시도함으로써 방문객 상담을 방해하는 경우, 톡플러스 메신저에서 해당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사용자로부터 들어오는 대화는 알람 소리를 내지 않으며, 작업표시줄에 점멸하지도 않습니다.


    대화창에 배경 이미지 삽입

    태그 생성기를 이용하시면 대화창에 배경 이미지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 질문:

    방문객 이름 설정

    태그 생성기의 고급 옵션 메뉴에서 방문객의 이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계시는 웹사이트의 스크립트와 연동하면 로그인한 사용자의 경우 로그인 ID와 이름을 톡플러스 대화명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운영하시는 웹사이트의 구축 내용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로보드와 그누보드에 톡플러스 대화창을 운영하시는 경우에는 다음 절에서 설명하는 것과 같이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편리한 기능, 톡플러스 메신저

    MSN이나 네이트온 메신저처럼 시작버튼 메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톡플러스 메신저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좋습니다.

    * 대화창 여러 개 표시
    대화창을 동시에 여러 개 표시할 수 있으므로 여러 명의 방문객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 대화 자동 완성
    자주 쓰는 대화는 자동 완성 기능으로 빨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에서 바로 실행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실 필요 없이 바로 로그인하여 상담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행! 직접 사용해보십시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설치됩니다.



    회사소개 고객지원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파트너센터 주요이용국가
    고객센터 상담전화: 070-8673-8702 / 업무시간: 월~금 오전9시~오후6시(점심시간 오후12~1시).토.일.공휴일휴무
    사업장소재지: (우) 13272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2463-4 한신플라자 813호
    사업자번호: 214-86-67977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2-00195호 사업자정보확인
    (주)드림웹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 어용국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차광원 / 이메일: dreamwebcs@gmail.com
    무통장입금계좌 : 국민은행 839-25-0024-931 (주)드림웹엔터프라이즈
    Copyright ⓒ DreamWeb Corp All right reserved..